What's up?! 안녕들 하신가요?
무책임한 '연기'로 인해 할말없이 미안한 '디오'입니다!
다시한번 모든 듀시스트들께 끝없이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!
물론 어떤 해명으로도 여러분의 기다림을 혹은 '분노'를 진화(?)할순 없겠지만, (일단 늦은건 역시 늦은것이고 그건 결국 내 잘못이니까요, 무조건 인정 합니다. - -; )
"진행상황의 보고"라는 차원으로 그동안의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.
그동안 크고작은 변화가 있었습니다.
첫번째는 '진원'의 탈퇴입니다. 이제 더 이상 진원은 우리 D.O Prpduction 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.
"왜?" 라고 묻겠죠?? 음..... 사실 절대 좋은말은 나오지 않습니다.
그러므로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겠고... 짧게 말해,그동안 그가 썼던, 불렀던 모든 멋진(?) Rap 가사에 정 반대의 행동을 일삼음으로 인해 인간적인 신뢰가 무너졌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.
그로인해 몇몇곡들의 재녹음. 진원 목소리 삭제 등이 앨범 발매일을 지키기에 도저히 불가능 할 수 밖에 없었던 큰 요소가 되었습니다. 그러면서 한편으론 이미 끝나있는 다른 몇몇 곡들의 아쉬운점(믹싱)에 까지 더욱 정성을 쏟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. 그래서 결국 미국을 2번 더 가면서 새로 믹싱을 다시 했죠 (속어로 이런것을 '엎고 다시한다'라고 합니다.^^)
한..... 4곡을 2번씩 3번씩 엎었죠 - -;
그러고 나니. 마스터링 스케쥴도 밀려서 엉망이 되고... 김기에.. 목도 쉬고
우.....
갑자기 모든것이 꼬이기 시작했습니다.
그렇지만! 그 이후 약 2주일을 미친듯이(?) 고군분투해서
(하루 2-3시간을 자면서!!) 결국 1월 15일 드디어! 버니 그런맨 스튜디오 에서 (LA의 아주아주 유명한 NO.1 마스터링 스튜디오^^) 마스터 CD를 들고 귀국하게 되었습니다.
이제 앨범 디자인만 남은 상태입니다. 예정 발매일은 27일 입니다.
자....'조금 더 기다려 주시길...'이라고 말하기가 이젠 민망하군요......
그러나.... 기/다/려/주/시/길! 하하하
- 발매를 연기 했지만 여전히 여러분을 가장 생각하는 D.O가 -